자료제공- 모비릭스
모비릭스(대표 임중수)는 파이어슈라이크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던전기사 키우기: 3D 방치형 RPG’의 신규 길드 콘텐츠 ‘기사단’을 6월 8일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된 길드 콘텐츠의 초기 길드 가입인원은 8명이나 추후 15명까지 확장할 계획이다. 길드마다 독립된 길드 채팅을 보유하여 길드원 사이에서 자유로운 의사소통이 가능하다.
길드 레이드는 최대 6명의 길드원이 함께 강한 몬스터를 협동하여 쓰러트리는 PvE 콘텐츠이다. 길드 레이드 점수에 따라 길드 랭킹 순위가 결정되며 랭킹 순위가 높을수록 주간 보상이 풍부해진다. 레이드 점수로 얻은 포인트의 사용처로는 추후 길드 포인트 및 길드 상점이 추가될 계획이다.
이번 길드 콘텐츠는 7일간의 beta 서비스를 거쳐 정식 서비스될 예정이다. 길드 포인트 및 길드 상점은 내달인 7월 업데이트 예정이다.
모비릭스 측은 “길드 콘텐츠 추가로 인하여 던전기사 키우기를 즐기는 유저들에게 더 큰 볼륨을 가진 콘텐츠로서 다양한 즐길 거리를 통해 다가갈 수 있길 희망한다”라고 전했다.
박광석 기자@인벤 Robiin@inven.co.kr
전체 본문 확인: https://www.inven.co.kr/webzine/news/?news=257160&sw=던전기사&site=webzine
출처: 인벤 www.inven.co.kr